홈 > 추모게시판 > 추모글남기기
   
  안녕하세요 이수현님!!
  글쓴이 : 이현수     날짜 : 21-08-18 12:19     조회 : 68    
안녕하세요! 이수현님!

몇 주전, 깨어나도 생생한 꿈을 꾸었습니다. 지하철이었는데 선로에 사람이 떨어져있었고 저 멀리 지하철이 오는 것이 보였습니다. 너무 놀라고 무서워서 어쩔 줄 모르고있었는데

갑자기 다른 한 사람이 선로로 내려가 떨어진 사람을 구하려고 했습니다. 지하철이 지나가고 그렇게 꿈에서 깨어났습니다. 도대체 무슨 꿈인가 호기심에 찾아보다가 이수현씨를 알게 되었습니다.

너무 존경스럽습니다! 저는 꿈에서도 너무 무서워서 한 발짝도 못 떼었는데 타인을 구하기위해 그런 용기를 내시다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요새는 지하철에서 쓰러진 사람을봐도 그냥 지나쳐야한다고 생각하는 세상입니다. 왜 이렇게 변하였는지 모르겠지만 정말 많이 안타깝고 천국에 계신 이수현님도 이런세상을 보고 안타까워 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이수현님의 정신을 조금이나마 받고 다시 사회가 따뜻해졌으면 하는 마음에 이수현님과 같은 의인관련 컨텐츠 제작을 시작하였습니다.

저는 꿈에서도 누군가를 위해 희생을 하는 의인의 그릇은 안되지만 다른쪽에서나마 따뜻한 사회가 만들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 이름은 이현수입니다 공교롭게도 이수현님과 이름도 반대고 7월 13일이 생일이신데 저는 7월 31일이 생일이네요!! 하늘나라에서 꼭 지켜봐주세요!!